나는솔로 15기 자기소개 반전 프로필 공개 직업, 학벌, 결혼 커플 누구?
23년 6월 14일 나는솔로 15기 출연진들이 자기소개를 통해 직업과 나이, 학교,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5기는 비주얼 특집이라고 불릴 만큼 직업에 대한 궁금증도 화제였습니다. 화제의 중심인 남성과 여성 출연진들의 자기소개와 직업, 나이, 고향, 결혼 예상 커플 등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나는 솔로 15기 남성 출연진 자기소개
1) 영수
나는솔로 15기 첫 소개로 푸근한 인상과 솔직함이 매력적인 영수입니다. 영수는 고려대 경영학과 명문대를 졸업한 반전 매력의 남자입니다. 취미로는 바둑을 두며 실제 기원에서 바둑을 자주 둔다고 합니다. 영수는 술을 좋아해 술과 관련된 사건 사고로 주변의 걱정과 근심이 많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는데요. 알고 보니 사건 사고가 아닌 해프닝이었습니다. 솔직한 술 얘기에 여성 출연자들도 당황케 한. 솔직하고 순박한 게 매력이 여성 출연진들에게 닿았을지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나이 : 85년생. 39살
직업 : 회계법인 공인회계사
2. 영호
잘생긴 외모로 15기 남녀 출연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영호입니다. 직업은 나이스 기업에서 무역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영호의 고향은 부산이고 현재 서울로 올라온지는 3년 차 됐습니다. 퇴근 후에는 노래와 운동을 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 집에는 노래 부스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마음이 넓고 개그 코드가 잘 맞는 이성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개그 코드가 잘 맞다면 항상 웃게 해 줄 수 있다는 영호. 영호의 진심이 묻어나는 노래로 여성 출연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나이스그룹 무역컨설팅업
3. 영식
영식은 현재 삼성전자 반도체 설계 업무를 보고 있으며 공수부대 출신으로 상남자 포스가 물씬 나는 출연진 입니다. 특히 스킨스쿠버나 스노클링과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해 취미로 꼽았습니다. 영식의 특징은 모태신앙입니다. 영식은 현재 교회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업무를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술도 멀리 하게 됐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무교일 경우 전도하겠냐는 질문에 내가 괜찮은 남자라면 자연스럽게 따라오지 않겠느냐고 자신감을 내보였습니다.
나이 : 89년생. 35살
직업 : 삼성전자 반도체 설계
4) 영철
상남자 포스를 내뿜는 영철은 영등포구에서 거주하며 자가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이고 20살때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직업은 H건설 구매사업부에서 근무 중이며, 영철의 오랜 꿈은 아내랑 딸이랑 손잡고 마트 가는 것이 꿈이라는 가정적인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상형으로는 키 크고 귀여운 사람을 꼽았으며 현재 마음에 드는 사람은 1명. 다른 이성이 다가와도 나는 내가 좋아하는 여성에게만 가겠다는 일편단심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이 : 86년생. 38살
직업 : H건설 구매사업부
5) 광수
나는솔로 15기에서 가장 핫한 인물 광수입니다. 광수는 현재 신림동에서 자취하고 있으며 연세대 간호학과를 졸업 후 로스쿨에 가서 현재 변호사로 근무 중입니다. 반전 직업에 출연진들 모두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재 로펌에서 송무와 재판 담당 업무를 하고 있고 일에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 적 경제적으로 힘들어 알바를 하며 생계와 학업을 마쳤고,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는 여자친구에서 해주고 싶은 것을 다 해주고 싶다는 진심 어린 소개를 했습니다. 또한 해병대를 나와 계속 반전 매력을 어필하는데요. 이상형으로는 배우 김고은을 꼽았으며 화려한 사람보다는 동양적인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나이 : 89년생. 35살
직업 : 변호사
6) 상철
짙은 이목구비로 훈훈함을 가진 상철의 직업은 AI연구원 입니다. 화학과 바이오, 신약개발 등에 AI를 적용하기 때문에 각 분야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학교는 고려대 통계학과를 졸업해 영수를 선배님이라고 칭했습니다. 취미로는 고등학교 때부터 드럼을 쳤고 현재는 직장인 밴드에서 베이스 기타를 친다고 합니다.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AI연구원
▼나는솔로 15기 남성 출연진 소개 다시 보기▼
2.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진 자기소개
1) 영숙
호감형 외모를 가진 영숙의 직업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 연구 기획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서대문구에 거주 중이며
취미로는 헬스와 수영을 꼽았습니다. 퇴근 후에는 헬스를 꾸준히 다니고 있고, 수영 대회까지 출전했다고 해 건강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믿을 수 있고 듬직한 스타일입니다.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글로벌 에너지 기업 연구 기획 업무
2) 정숙
세계 각지에서 많은 활동을 했던 정숙입니다. 정숙은 일본 와세다 대학을 졸업하고 6년간 일본에서 근무하고 이후 2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근무했습니다. 또한 브루나이 황실 생일파티에도 초대가 됐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정숙의 고향은 부산 해운대이며 이상형으로는 나이와 학벌, 직업은 상관없고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을 찾고 있다고 했습니다.
나이 : 90년생 34살
직업 : 엠엔에이 및 투자유치 어드바이저
3) 순자
나는솔로 15기 첫 등장부터 아름다운 미모로 관심을 받았던 순자입니다. 순자는 현모양처를 꿈꾸고 있으며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제조업에서 경영기획팀에서 근무 중이며 취미로는 운동, 골프, 필라테스, 크로스핏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장점으로는 상대방에게 안정감을 주는 편으로, 술을 마셔도 연락이 잘 되게끔 하며 자칭 비타민이라 칭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쌍꺼풀이 짙은 사람을 선호합니다.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제조업 경영기획팀 7년 차 대리
4) 영자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이 매력적인 영자. 영자는 현재 대치동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10년 차 학원 강사이며 한 학원에 소속된 것이 아니라 다른 학원에도 이동하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런 생활 환경에 불안정한 마음이 들었고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연애와 결혼이 하고 싶어 평일 스케줄을 다 비웠다는 남다른 스케일을 보였습니다.
나이 : 91년생 33살
직업 : 대치동 10년차 영어강사
5) 옥순
나는솔로에서 언제나 이름부터 화제가 되는 옥순의 직업은 무용학원 원장입니다. 7살부터 무용을 시작했고 중앙대 무용학과를 졸업 후 24년 차 무용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용 학원도 부모님의 손을 빌리지 않고 혼자 힘으로 키워 나가 독립적으로 자립심이 강함을 어필했습니다. 옥순을 바라보는 광수의 눈빛이 달라 보입니다. 현재 충청남도 천안에 거주 중입니다.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5년 차 무용학원 원장 (충남 천안)
6) 현숙
마지막 수줍게 자기소개를 시작한 현숙은 91년생으로 현재 D건설에서 근무 중인 건축사입니다. 반전 직업에 많은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며 바디프로필을 촬영했고, 스킨스쿠버 자격증이 있어 취미 활동의 다양성을 부각했습니다. 내향적 취미로는 독서를 좋아하며 종교는 무교입니다.
나이 :91년생. 33살
직업 : D건설 7년째 재직 중인 건축사
▼나는솔로 15기 여성 출연진 자기소개 다시 보기▼
지금까지 나는솔로 15기의 자기소개,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주얼만큼 놀라운 정체와 솔직한 매력들이 뭉친 15기입니다. 이 출연진 중 결혼커플이 나와 화제에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추측에 옥순과 광수를 지목했습니다. 과연 옥순과 광수가 진짜 결혼 커플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