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 짠당포 시청률, 1화 리뷰, 출연진, 이혜영 박성웅 김용필 노래
2023년 6월 13일 JTBC 신규 예능 짠당포가 첫 방영되었습니다. 스타들의 과거 이야기와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쇼로 첫 회 게스트로는 이혜영과 박성웅, 김용필이 출연했습니다. 탁재훈, 윤종신, 홍진경 세명의 MC 조합과 입담꾼의 케미도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짠당포의 방송 정보와 시청률, 첫 화 리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방송정보
1) 편성 : JTBC
2) 장르 : 예능
3) 방송 기간 : 2023.6.13~
4) 방송 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30분
5) 연출 : 이창우, 김수진, 조영익, 김수연, 양태열, 조동휘, 박철, 김도영
6) 작가 : 이재숙, 최미연, 이영주, 여지영, 박경원, 문진아, 정혜진
7) 출연진 : 탁재훈, 윤종신, 홍진경
8) 기획 의도 : 짠내 나던 시절에 소중한 물건을 스타들이 전당포에 맡깁니다. 성공 후 이 물건을 되찾기 위해 다시 찾아옵니다. 스타들의 현재를 검증하고 실패와 좌절의 과거를 들어볼 수 있는 짠내 담보 토크쇼인 짠당포입니다.
2. 이혜영 편
짠당포의 첫 게스트는 가수이자 배우 이혜영입니다. 탁재훈, 윤종신, 홍진경 3명의 MC들과도 친분이 돈독한 사이로 어떤 거침없는 입담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이혜영은 1995년에 맡겼던 물건을 다시 찾기 위해 짠당포에 방문했습니다. 문지기 탁재훈의 짓궂은 신분 확인에 싫은 내색을 하면서도 탁재훈의 요청에 다 응답해줍니다.
이혜영은 짠당포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MC들을 당황케 했습니다. 전남편과의 이혼을 언급하는 것에 대해 불편해
하지 않았고 할리우드 스타일로 먼저 이런 길을 열어줘야 다른 사람들도 편한 길을 갈 거라는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90년대 이혜영은 많은 남자들에의 이목을 집중받았으며 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길을 지나가기만 해도 많은 화재를 끌었다는.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이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인 것 같습니다.
이혜영이 짠당포에 맞긴 물건을 공개했습니다. 1995년에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았지만 연예인을 관두고 싶었다고 합니다. 인기 많고 남 부러울 것 없을 것 없는 그녀의 큰 고충에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혜영에게도 한 번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폐암 초기 진단을 받았고 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당시 가족들의 이야기와 본인의 아픈 이야기를 무던하게 얘기합니다. 아픔과 힘듦이 있었지만 웃음과 밝음을 잃지 않아 잘 견뎌낼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이혜영 편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3. 박성웅, 김용필 편
두 번째 게스트는 배우 박성웅과 가수 김용필입니다. 배우 박성웅은 한 예능에서도 가수 김용필과 절친임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둘이 동반 출연을 하는 케이스는 처음이어서 의미 있는 인터뷰가 될 것 같습니다. 박성웅은 독보적 존재감 있는 배우로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고, 김용필은 아나운서 겸 가수로 요즘 미스터트롯2 대세 가수로 불립니다.
둘은 끝 없는 친분을 자랑합니다. 부부끼리 서로 친해 신혼여행도 같이 가고 심지어 비밀스런 수술도 같은 날 같은 병원에서 했다고 해 MC들을 당혹시켰는데요. 친형제 보다도 더 형제 같은 모습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박성웅의 김용필 각각의무명시절동안 서로 의지하며 누구보다 더 간절히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어쩌면 가족보다 더 애절한 형제를 보는 것 같습니다. 이 멋있는 두 남자 브로맨스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박성웅, 김용필 편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김용필 노래 다시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