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최성국 재산 알고보니 금수저 24살 연하 아내 프로필 결혼

by 뜬뜬 2023. 7. 12.
반응형

최성국 알고 보니 금수저 재산과 아내 프로필 결혼

최근 24세 연하 아내와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까지 이어져 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최성국. 결혼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예비아빠가 된 소감을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낳았습니다. 오늘은 최성국의 재산과 나이, 아내와 프로필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성국 재산 알고보니 알부자 24살 연하 아내 프로필 결혼

 

 

목차

     

    최성국 프로필

    최성국 생년월일, 고향

    최성국은 1970년 12월 2일생으로 현재 5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불광동이며 최성국과 동일한 1970년대 연예인으로는 차승원, 임호, 이범수, 이병헌, 이성재, 황정민, 임원희, 류승룡, 정재형, 윤제문, 유해진 등이 있습니다.

     

    최성국 키, 몸무게, 혈액형

    최성국의 키는 178cm이며, 몸무게 73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최성국 학력

    최성국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를 취득합니다. 최성국은 서울예대 90학번으로 이 기수는 '전설'이라고 불릴 만큼 큰 활약을 펼친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안재욱, 황정민, 장혁, 김현철, 신동엽, 임원희, 류승룡 등이 있습니다.

     

     

    가족관계

    최성국의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과 2022년 11월에 결혼하여 24살 차이나는 아내가 있습니다.

     

     

    최성국 소속사

    최성국은 현재 '매니지먼트 율'에 소속되어 있으며 같은 소속 연예인으로는 남일우, 강주은, 최민수, 강지섭, 남성진, 박상민, 조상기, 김용림, 박재훈, 송승현, 노유민, 나하율 등이 있습니다.

     

     

    최성국 데뷔와 동시에 코믹 이미지 고착

    최성국은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1995년에 연예계에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외모로 영화 '색즉시공'을 통해 강한 코믹 연기를 남겼습니다. 이후 영화 '낭만자객'을 이어 코믹한 이미지를 계속 맡아왔습니다. 한때 최성국은 코미디 작품들의 조연으로 많은 각광받던 시절이 있는 화려한 시절을 보냈으나 이런 이미지로 고착되면서 전성기를 오래 끌지 못했습니다.

     

     

    알고 보니 금수저였던 최성국 집안

     그러나 최성국 집에서는 해장국집을 운영해 왔는데 종로구 청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상당한 알부자 집안이었으며 이 집안에서 가장 유명한 해장국집인 '청진옥'을 부모님과 친척들 모두 해장국 사업에 뛰어들며 최성국의 큰집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최성국 집안에는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있는 6층짜리 시가 60억 건물을 2008년에 매입했으며, 당시 월 수입이 800만 원이었습니다. 이 건물은 최성국의 부모님이 노후를 위해 모아놓은 현금으로 구입했다고 합니다.

     

    이후 최성국은 더이상 배우활동을 하지 않고 '에스국 엔터테인먼트'를 사업하여 공연 제작 기획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9년 당시 '빅 4 콘서트'와 '이효리 콘서트' 등 제작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달성했으며 최성국이 타고 다니는 차는 '에쿠스'입니다.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와 2달만에 결혼

    최성국은 늦게까지 결혼 하지 않은 노총각이었으나 2022년 5월에 24살 연하 아내를 만나 진지한 열애를 해왔습니다. 아내는 1994년생으로 현재 나이 30세이며 부산의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성국과 그의 아내는 2022년 5월 부산 바닷가의 한 야외 카페에서 처음 만났으며, 최성국이 홀로 촬영을 끝내고 당일치기 여행을 왔는데 지금의 아내를 우연히 보았고 그 느낌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운명처럼 그녀가 최성국의 옆자리에 앉아 모기 때문에 다리를 긁기 시작했고, 최성국은 모기약을 빌려주면서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최성국과 아내는 1년간 진지한 연애 후 양가 부모님에게 결혼 허락을 받으러 갔으며 아내의 부모님을 만날 당시 '제가 잘하겠다. 허락해주신다면 빨리 진행하고 싶다'라고 적극적인 어필을 했습니다.

     

    부모님의 승낙과 함께 빠르게 두달 반만인 2022년 11월 HW컨벤션센터(하림각) 그랜드볼륨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빠른 결혼으로 인해 신혼집 인테리어 공사와 겹쳐 결혼 후에 가구를 보러 다녔습니다.

     

    최성국은 2세 계획으로 힘 닿는데로 10명이라도 낳고 싶다고 했으나 현실적으로 결혼해보니 2명 정도가 좋겠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현재 최성국은 임신 20주가 넘은 상태로 태명은 '추억이',  출산 예정일은 9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