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추자현 남편 우효광 62억 고급 아파트 몇개? 불륜설 프로필

by 뜬뜬 2023. 7. 17.
반응형

배우 추자현과 남편 우효광 고급 아파트와 불륜설, 프로필

 

사랑스러운 잉꼬부부로 언급됐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 이 둘은 한국과 중국에서 알아주는 탑배우로서 많은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그러나 이 부부에게 위기가 닥쳤고 SBS 부부 예능 '동상이몽'을 통해 심경을 고백합니다. 오늘은 추자현과 우효광의 프로필과, 재산, 아파트, 신혼집 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 62억 고급 아파트 몇개? 불륜설 프로필

 

 

추자현 프로필

본명, 고향, 생년월일

추자현의 본명은 추은주이며 대구광역시 서구가 고향입니다. 생년월일은 1979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추자현과 생년월일이 같은 연예인으로는 이기찬, 송창의, 팝핀현준, 오승은, 이나영, 양선일, 김지훈, 채림, 박경림, 노홍철, 성시경, 이효리 등이 있습니다.

 

학력

추자현은 대구지인초등학교, 서울개봉중학교, 서울구일고등학교를 졸업 후 최종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같은 단국대 출신 연예인으로는 박보영, 하지원, 김현주, 이요원, 박태환, 조승우, 신은경, 우도환, 인교진 등이 있습니다.

 

가족 관계

추자현의 가족 관계로는 남편 우효광과 남편 우바다가 있습니다.

 

데뷔작

추자현의 데뷔작은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28'세로 첫 데뷔를 시작했으며 남녀공학의 한 명문 고등학교의 퇴락한 축구반을 중심으로 한 청소년들의 갈등과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로 이현직 연출작입니다.

 

소속사

추자현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BH엔터테인먼트 연예인으로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해수, 안소희, 우효광, 이병헌, 유지태,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등이 있습니다.

 

 

추자현 데뷔와 탑배우 연봉

배우 추자현은 1996년 데뷔 후 SBS 드라마 '카이스트'에 1999년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당시 작품에서 맡았던 역에 큰 애정을 가졌으며 극 중 맡았던 배역명 이름이 '추자현'이었고 이 이름을 예명으로 삼아 쭉 활동을 해옵니다. 또한 2002년 '명란소녀 성공기'에서 조연 중 비중 있는 역을 맡아 '송보배' 역으로 존재감을 알리는 등 많은 드라마 작품을 통해 존재감 있는 연기력과 개성을 인정받으며 영화 '사생결단'에 2006년 출연하며 본격적인 영화에도 진출을 시작합니다.

 

추자현은 '사생결단' 오디션에서 '소름 끼칠 정도의 연기' 였다는 평을 감독과 심사위원단에게 들어왔으며, 해당 영화로 영화제 5관왕까지 차지하는 영광을 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여우조연상과 신인여우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이력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은 이 영화를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막장인생의 캐릭터를 맡아 연기했으며 어려운 역할임에도 프로다운 모습으로 잘 소화해 냈습니다.

 

이후 추자연은 2005년부터 중국 진출을 위해 빠르게 매진합니다. 한국 내에서는 탑스타라고 불리기엔 애매했으나 중국 내에서는 탑 여배우로 높은 출연요를 받는 대우를 받으며 2017년에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중국에서 회당 1억의 출연료를 받으며 활동을 이어 갔다고 전해졌습니다. 

 

 

남편 우효광과 연애부터 결혼까지

추자현은 바쁜 중국 활동속에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이 닿았고 이후 '남교기공영웅전'에도 같이 출연하는 등 추자현 옆에서 따뜻한 모습을 보여준 우효광과 열애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015년 2살 연하인 중국 배우 우효광과의 공식 열애를 인정하며 알콩달콩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왔습니다.

 

연애 당시 우효광은 촬영 끝난 뒤에 매일같이 비행기를 타고 얼굴을 보러 왔으며, 밤에 술이 먹고 싶다고 말하면 다음날 우효광이 와있었다고 합니다. 우효광과 3년을 알고 지내면서 항상 본인 옆에 묵묵하게 있어왔고, 이 친구를 놓치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2016년 11월 결혼 발표를 했으며 2017년 1월에 혼인신고까지 마무리 하여 법적 부부가 됩니다. 

 

 

추자현 우효광 뒤늦은 결혼식과 돌잔치 같이 진행

추자현과 우효광은 법적 혼인신고는 했으나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법적 부부가 된 지 2년 4개월 만인 2019년 5월에 용산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부는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바다 군의 돌잔치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추자현은 뒤늦은 결혼식임에도 불구하고 떨리는 표정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으며 두 사람의 결혼식은 시작과 함께 눈물바다가 되었습니다. 가슴 깊숙한 감동을 느꼈으며, 지금까지 많은 결혼식을 상상해 왔고,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우효광 불륜설과 가정을 지키기 위한 추자현

사랑스럽고 귀여운 남편으로 등극한 우효광은 2021년 7월 불륜설에 휩쓸립니다. 늦은시각 우효광은 술집에서 나와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고 차 안에서 애정행각을 하는 모습이 발각되었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많은 예능을 통해 사랑스럽고 애교 많은 사랑꾼의 이미지로써 이 모습은 많은 충격을 안겼습니다.

 

2017년도에도 결혼을 앞둔 우효광은 늦은 밤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중국에서 만인의 며느리로 불렸던 추자현이 큰 아픔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중국 네티즌들은 우효광이 추자현급을 만났으면 잘 해야했다며 많은 분노를 사기도 했습니다.

 

이후 추자연흔 인스타그램과 중국 웨이보를 통해 입장문을 표기하며 해명에 들어갔고 추자현은 어떻게든 이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이 이렇게까지 가정을 지키는 이유로는 유년시절 할머니와 엄마와의 가정사 이슈가 있었기 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렸을 적 물놀이 사고로 여동생을 일찍이 여의고 이에 엄마는 추자현에게 '네가 대신 죽었어야 했다'는 등 어린 추자현에게 폭언을 날렸으며 할머니 또한 아들이 없는 엄마에게 폭언을 일삼았고, 아버지와는 17세에 이혼했고 현재 이복형제가 3명이나 있습니다.

 

이후 불우한 환경속에서 자란 추자현은 배우로 성공하여 벌어들인 돈을 아버지께 드렸고, 아버지가 할머니에게 드렸습니다. 이 돈을 받은 할머니의 태도가 변해 먼저 추자현에게 연락을 하는 등 본인의 가정을 화목하게 지키고 싶어 하는 큰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추자현 재산과 고급 아파트 어디?

추자현과 우효광 이 부부는 서울 용산에 63억원에 해당하는 고급빌라를 매입했으며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의 아파트도 한 호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남동 소재의 고급 빌라 '한남더힐'의 한 호실을 추자현 개인 명의로 매입했으며 전용면적 271평, 공급면적 92평의 규모입니다. 해당 주택은 독립적이고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유명 연예인들과 정재계 인사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이승철, 조재현, 한효주, 안성기 등의 연예인들이 거주 중입니다.

 

또한 추자현이 2013년 2월에 매입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지구의 '위시티일산자이 2단지' 중 한 개 호실을 12억 700만 원에 본인 명의로 매입했으며 전용면적 72평, 공급면적 85평입니다. 

 

또한 이 둘의 부부는 중국에도 북경 조양구에 위치한 90억 원이 넘는 신혼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의 신혼집 집값은 평당 3천만 원이 넘으며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2층까지 포함한다면 그 이상일 가격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우효광은 중국의 중소기업 회장 아들로서 회당 드라마 출연료가 1억 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