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결혼? 미혼? 서준맘 부부 나이 학력 인스타
데뷔 12년만에 전성기를 맞고 있는 서준맘 박세미. 연일 박세미가 화제를 모으면서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번 보면 빠져들게 되는 서준맘 시리즈로 많은 유행어를 남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준맘 박세미의 프로필과 데뷔 스토리, 유튜브 신도시 부부들 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서준맘 박세미 프로필
생년월일, 고향
서준맘 박세미는 1990년 3월 7일생이며 현재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같은 1990년생 연예인으로는 고아라, 박신혜, 강소라, 이홍기, 이성경, 한선화, 효린, 이유비 등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서준맘 박세미의 키는 155cm, 몸무게 47kg입니다.
가족 관계
서준맘 박세미의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반려견 꼼디(레트리버)와 백일(달마티안) 2마리의 반려견이 있습니다.
학력
서준맘 박세미는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 했습니다.
MBTI
서준맘 박세미의 MBTI는 ESFJ로 같은 MBTI 연예인으로는 규현, 박보검, 이대휘, 정동원, 제이홉, 혜리, 광희 등이 있습니다.
소속사
서준맘 박세미의 소속사는 <메타코미디>로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정재형, 이용주, 조진세, 엄지윤, 김경욱, 김해준, 김원훈, 김민수 등이 있습니다.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던 시절의 박세미
박세미는 학창 시절부터 끼가 많아 장기자랑에는 늘 빠지지 않고 참가했으며 주위에서 연예인 하라는 얘기를 많이 들으며 자랐습니다. 코미디언을 꿈꾸며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입학해 개그 동아리에 들어갔습니다. 졸업 후 '갈길이 홀', '윤형빈 소극장' 개그 극단에 들어가 개그 활동을 해왔으며, 어려운 형편으로 극단 생활과 함께 돌잔치 사회, 베이비페어 판매원, 카페, 인형탈, 키자니아 등 많은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생계를 유지합니다. 박세미는 극단 생활을 하며 KBS, SBS 공채 코미디언 10번의 시험을 치렀으나 모두 떨어졌으며 2018년에는 방송국 개그맨 공채 제도도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이후 박세미는 2020년 코로나19로 여러 극단들이 문을 닫으며 설 수 있는 무대가 사라지고 어쩔수 없이 유튜브로 발길을 돌리게 됩니다. 이때 같이 할 멤버들을 찾다가 <개그왕> 극단에서 함께 한 90년생 동갑내기 김진주, 김지유와 함께 운영하게 됩니다. 그렇게 2020년 2월 <백마 TV> 개그 유튜브 채널이 생겼으며 현재까지 운영 중입니다.
<백마 TV>내에서도 아이디어가 많았으며 자칭 '리더'라고 칭하며 기획과 영상 편집, 업로드 등 2년 넘게 맡아해왔으며 2022년 5월부터 <백마 TV> 새 편집자를 구해 담당자가 편집을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서준맘을 만든 유튜브 '신도시 부부들'
박세미가 제대로 관심을 받은 것은 2022년 8월 유튜브 <피식 대학>의 <05학번 이즈 히어> 시리즈의 '신도시 부부들' 콘텐츠에 '서준맘'으로 출연하면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극 중 서준맘은 고깃집을 운영하는 남편과 아들 '서준'이 있습니다.
<05학번 이즈 히어> 시리즈는 대학 05학번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현실성 있게 묘사하는 시리즈입니다. '신도시 부부는 왜 이혼하는가', '신도시 부부는 왜 싸우는가' 등 다양한 영상들이 업로드되었으며 모두 100만 회의 조회수를 넘기는 기록을 안겼습니다.
박세미가 서준맘이 될 수 있던 계기는 유튜브 <피식 대학> 멤버 '김민수'와 10년 전 개그 선후배 사이로 신도시에 사는 젊은 엄마 역할에 박세미가 어울릴 것 같아 출연을 요청했습니다. 섭외 당시 박세미에게 연기 주문을 하지 않았으며 대부분 애드리브로 진행하며 원테이크로 찍는다고 합니다.
극 중 서준맘 캐릭터는 솔직하고 거침없으며 다른 사람에게 지적질도 서스름 없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에는 상대방을 좋게 포장하며 마냥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서준맘은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맘카페 사이에서 많은 유행이 퍼졌습니다. 서준맘 박세미는 <피식 대학>에서 조연에서 주연을 맡게 되는 등 계속해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준맘 박세미 결혼? 미혼?
극 중 서준맘으로 불리는 박세미는 실제 미혼 여성입니다. '서준맘'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나머지 박세미를 아이의 엄마로 오해하는 일이 잦다고 합니다. 이에 박세미는 '서준맘'의 활동명으로 시집가기 힘들 것 같다고 토로했으며 결혼과 연애가 너무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