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이 사는 고급 아파트 위치? 남편 나이와 직업 프로필 딸
최근 결혼 후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이정현. 이정현은 가수, 배우, 예능, 사업 등 손에 닿으면 머든 하는 만능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은 이정현의 신혼집과 프로필, 남편 직업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정현 프로필
고향, 생년월일
이정현의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로 1980년 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정현과 같은 생년월일의 연예인으로는 강성훈, 가희, 강예원, 공효진, 김소연, 김성균, 김정훈, 김준현, 김태희, 류승범, 바다, 손태영 등이 있습니다.
키, 혈액형
이정현의 키는 158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정현과 같은 혈액형을 가진 연예인으로는 김태희, 박보검, 슈가, 박보영, 현아 등이 있습니다.
학력
이정현은 개봉초등학교, 개봉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전학), 성지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정현과 같은 중앙대 출신 연예인으로는 장나라, 김소진, 황교익, 장신영, 강한나, 나혜미, 박신혜 등이 있습니다.
가족 관계
이정현은 5녀 중 막내로 아버지와 언니 4명 그리고 남편과 딸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정현의 소속사는 파인트리엔터테인먼트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소속사입니다.
이정현 연기자에서 가수 데뷔까지
이정현은 꽃다운 16세 나이에 영화 '꽃잎'으로 1996년에 데뷔합니다. 당시 이정현은 3000대 1의 공개 오디션에 합격했으며, 영화 관계자들은 배우 경험이 없는 이정현을 반대해 왔습니다. 첫 연기 시도때는 어색한 연기력에 혼도 많이 났으나 점자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며 촉망받는 신인배우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청룡영화상, 대종상 등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데뷔작인 '꽃잎'은 이정현의 첫 영화이기도 하지만 이정현이 미쳤던 작품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데뷔작 이후 제대로 된 영화를 만나지 못했고 대부분의 제안작이 코미디 작품이었습니다. 이정현은 '꽃잎'처럼 작품성 짙고 감독이 깊은 영화를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이정현은 다시 재기를 노리며 가수로 변신하여 나타납니다. 1999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바꿔', '줄래', '와', '아리가리', '반' 등의 히트곡을 낳으며 최고의 인기가수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합니다.
1집 '와'에서 이정현이 손톱 마이크와 부채 컨셉을 주장했고 반대하는 회사와 크게 싸웠습니다. 방송 직전까지 이정현은 주장을 굽히지 않았고 결국 회사에서 포기하고 이정현의 콘셉트대로 가수 데뷔 무대를 펼칩니다.
당시 첫 무대를 본 회사의 분위기는 초상집이었습니다. 화장과 마이크, 부채, 비녀 컨셉 등 회사 입장에서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3일이 지나고 대중들의 반응이 쏟아졌고 그 이후부터는 회사에서 이정현의 의견을 적극 존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정현이 데뷔한 컨셉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콘셉트이었고 당시 밀레니엄 세대의 기대가 가득했던 시기의 흐름을 잘 타 이정현의 테크노 열풍은 젊은 대중들의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이정현 표절 소송 그리고 중국 데뷔
이정현은 중국에 따로 진출 한적이 없었으나 중국 대중들은 이정현의 노래를 표절하며 손가락 마이크와 동양적인 의상까지 그대로 표방하기 시작합니다. 이 노래가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받게 되고 본인들이 알고 있던 노래가 표절임을 알게 된 대중들은 오리지널 가수를 궁금해 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이정현은 강제 중국 진출을 하게 됩니다.
당시 이정현은 표절로 인해 소송까지 생각했으나 중국 가수들 때문에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소송을 취하했으며 중국에서 계속 공연과 행사들로 찾아줬습니다. 이때 이정현은 중국에서 많은 재산을 불렸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정현은 이렇게 중국에서 테크노 아이콘으로 불렸으며 이후 중국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합니다.
2011년 중국 베이징 TV, CCTV 공자 '미려심령'에서 여주인공을 맡았고 이정현의 연기력은 원체 인정을 받았었고, 중국은 후시 녹음을 하기 때문에 중국어 발음이 어눌해도 관계없었습니다.
이로써 이정현은 중국에서 아시아 여자 배우상을 수상했으며, 유일하게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공식 주제가를 중국 유명 가수들과 함께 부른 한국 가수이기도 했습니다.
이정현 다시 한국으로 복귀와 배우 생활
이후 이정현은 가수 생활을 접고 배우로서 연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명량, 군함도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습니다.
특히 영화 군함도에서 이정현은 위안부 역을 맡았는데, 생생하게 작품성을 전달하기 위해 43kg에서 36.5kg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열정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이정현은 '실제 위안부 피해자분들은 밥도 챙겨 먹지 못해 굉장히 마른 분들이 많다.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살을 빼면 아픔을 좀 더 잘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살을 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정현이 결혼한 남편 직업은?
두 사람은 이정현이 출연한 영화 '두 번 할까요' 촬영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언니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간 진지한 열애 끝에 2019년 4월 이정현의 나이 40세에 결혼에 골인했고, 이정현은 남편을 처음 본 순간부터 이 남자와 결혼해야겠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두 번 할까요'에서 권상우와 이종혁과 호흡을 맞췄으며 당시 이정현은 결혼한 두 사람을 부러워했고, 결혼하고 싶었던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과 열애 후에는 이정현의 연예계 절친인 성유리, 손유진 등과 남편 동반 여행까지 갈 정도로 지인들의 검증을 거쳤으며, 남편은 알고 보니 오래전부터 이정현의 팬이었음을 알렸습니다.
남편은 1983년생으로 이정현보다 3살 연하이며 직업은 정형외과 전문의로 현재 대학병원에서 근무 중입니다. 무엇보다 남편은 자상하고 성실한 성품을 가진 사람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정현 신혼집 어디? 금액은?
이정현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은 서래마을 '일두오도빌라'로 고급 빌라입니다. 해당 집은 지상 1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햇살이 잘 들어오는 통유리가 이색적인 집입니다. 또한 복층 펜트하우스로 총세대수는 5세대입니다. 이정현은 대형 평수로 방 4개, 화장실 3개와 정원이 있으며 쾌적한 주거공간을 자랑하는 빌라입니다. 매매가는 30억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